나정이의 일상/오늘의하루

신혼일기 (집들이, 밀키트 만세!)

나정_ 2021. 6. 9. 14: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정입니다. 

요즘 집도 마련되고 그릇도 사고하니... 

밖에서 노는 것보다 집에서 노는게 더 좋아졌어요.ㅎㅎㅎ 

 

그리고 그릇이 이쁘니까 뭘 담아도 다 이쁘게 플레팅되는 느낌!!! 

게다가 요즘은 밀키트로 음식이 너무 잘나오더라구요ㅋㅋㅋ

파스타,닭갈비, 된장찌개, 밀폐유 다 만들어먹어보고 있습니다. 

먹다보니 마이세프랑 곰곰이랑 몇몇개 유명한 애들이 반복적으로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전 그냥 쿠팡에서 댓글 많은걸로 시켜먹어요 

최근에 먹은애들은 라구파스타랑 스테이크에용! 

바로 첫 썸네일이 바로 쿠팡에서 산 밀키트!! 

 

https://coupa.ng/b1g4g6  

 

프레시지 미싱더시티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1g4FO

 

[마이셰프] 레드와인스테이크(2인)

COUPANG

www.coupang.com

 

 

2개 합쳐서 3만원도 안됩니다!! 라구파스타는 9400원 마이세프 레드와인은 15000원정도해요! 25000원쯤 개이득!!

집들이용으로 적당한거같아요 

아 근데 레드와인스테이크는 고기가 엄청 맛잇다기보다! 레드와인 소스가 풍미를 돋궈줘요 ㅋㅋㅋ 고긴 질긴것같음  

그래도 버섯이랑 토마토랑 이런것도 다 넣어줘서 편하더라구요 

담엔 파스타만 사고 고기는 생으로 따로 레스팅 도전해볼게요!! 

 

그리고 요즘 접시와 함께 같이 빠진건.. 와인이에요ㅎㅎㅎ 

원래 와인을 좋아하는데 본가에서는 쌓아두고 못먹었지만!!! 이젠 우리집!! 와인 쌓아두고 먹을 수 있다!! 

비록 셀러를 넣기엔 콘센트 위치가 애매해서 이런 거치대를 하나 사서 오빠가 조립했다지요.!! 

https://smartstore.naver.com/dssbuyso/products/5457293013?NaPm=ct%3Dkpp1crjf%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ee2496a60dc8bde8c636bd20c4f22796cf0d2ed7 

 

원목 우드 와인잔 병 거치대 와인랙 보관함 : 바이소

원목 우드 와인잔 병 거치대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두구두구 그렇게 완성된 나의!! 와인거치대!! 

 

 

심지어 저 이후로 와인이 5개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이번에 집들이로 저 와인 + 사케를 10병 소진했어요 ^^.... 

맛있는 음식과 와인,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 괜차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와인을 모으는데 신이 나 있답니다. 와인을 맛잇게 먹기위해 버킷도 사고 ... 잔도 종류 별로 .... 

제가 저번에 그래쬬?.. 다장비빨이라구 ... 이제 누가오던 다 커버가능해 ^^...  

 

암튼 그런 마음으로 시작한 집들이 ... 사진 

 ㅋㅋㅋㅋㅋㅋ뭐 많이해보이는데 사실 전 유부초밥과 오꼬노미야끼만 해써요 

회랑 돈까스는시키고 밀폐유는 밀키트@@!! 요즘 세상이 좋아졌더라구요. 

그래도 그중 제일 반응이 좋았던건 오꼬노미야끼라 기분이 좋았답니댜!! 

 

생각보다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오징어 넣고 새우살 넣고 부침가루 쉐킷해서 구워버린뒤

오꼬노미 소스랑 마요네즈 뿌리고 가다랑어 포 올리면 끝이라구요. 

 

선물로 받은 웨지우드 컵 >< 

지난주에 갔던 수입그릇샵에서 사실 웨지우드 접시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계속 고민했는데 컵을 주다니!!!!! 

이건 그릇도 사라는 하늘의 계시! 

 

 

맨날 놀기만 하면 좋겠어요 

일하기싫어요 돈많은 백수되고시퍼요 

 

그래도 개미는 ㅇ ㅣㄹ하러 ㅠㅠㅠㅠㅠㅠㅠ 그럼 2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