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의 일상/오늘의하루

[호캉스] 시그니엘 STAY 디너후기 (++ Emotion 코스, 가격, 후기)

나정_ 2021. 4. 8. 11: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11월 제 생일을 맞이하여 시그니엘 호캉스 겸 STAY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시그니엘 호캉스 편은 따로 나중에 쓸게요

 

 

오늘은 STAY!! 

 

STAY는 시그니엘서울 81층에 위치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으로 프랑스 요리를 하는 음식점입니다 ㅎㅎ 

 

프랑스요리라 .... 

 

 

 

음 ... ㅇ... ㅎ. .. 그래도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예약!!!ㅎㅎ ;; 

 

 

창가자리를 겟!!하기 위해서 네이버 예약보단 유선으로 전화해서 창가자리를 부탁했어요!! 하지만 굳이 창가자리가 굳이 아니어도 된다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예약으로 간단하게 예약하세요! 

 

 

 

네이버 예약 경로 

http://booking.naver.com/booking/6/bizes/94218?area=bmp


그렇게 예약을 하고 시그니엘에 디너타임으로 방문했답니다. 

 

원래는 이쁘게 옷입고 멋찌게 와인한잔에 밥먹을라고 했는데 

시그니엘에 왔다고 또 스파르타 처럼 수영도 하고 이것저것 구경한 덕에 ㅎㅎㅎ; ;;; STAY갔을 때는 녹초가 되어있엇어요 

 

 

 

 

일단 그래도 앉았으니 사진도 찍꼬~~ 

 

 

stay는 조명이 다 하는듯 ㅋㅋㅋㅋ 

 

 

 

나를 찍는건가 밖을  찍는건가~~ 

 

우린 Emotion(디너)를 시켰어요 

 

스테이(STAY) 가격

[ Lunch Menu ]

STAY Passion : ₩ 73,000 ~ ₩ 83,000
STAY Spring : ₩ 115,000
STAY Emotion : ₩ 145,000
상세 메뉴: (www.lottehotel.com//content/dam/lotte-hotel/signiel/seoul/dining/restaurant/stay/2638-2218-din-LTSG.pdf)

Lunch Menu

[ Dinner Menu ]
상세 메뉴: (www.lottehotel.com/content/dam/lotte-hotel/signiel/seoul/dining/restaurant/stay/2665-2226-din-LTSG.pdf)
STAY Emotion : ₩ 145,000
STAY Modern : ₩ 178,000
STAY Must Try : ₩ 248,000

우리가 먹은 메뉴 코스에요

오빠는 양갈비를 선택하고 저는 한우스테이크로 시켜서 + 4만원 추가되었답니다!

 

 

 

음식을 한번 보실까요 ?... 

사실 저 음식 사진 잘 못찍어요 이해해주세요 ㅎㅎ ;;; 

 

열심히 메뉴 설명해주셨는데 영어로 말씀해주셔서 ㅎㅎ;ㄴ;;ㅎ;;; 반만 알아들음 

 

 

친구가 이거 뭐냐고 ㅎㅎ ;; 녹색괴물아니냐고 함 

그래듀 열심히 찍었다구용 ㅠㅠ 

 

 

 

 

마지막엔 오빠가 생일이라고ㅠㅠㅠ 이런것도 부탁해줘서 초랑 함께 나왔다 ㅠㅠ ..

 

 

 

나랑 같이 함께해줘서 항상 고마워 오빠 

감동이햐  

 

 

 

 

앞으로도 이렇게 감동할 수 있게 부타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밥먹으면서 와인도 한잔했는데 그건 사진에 없네요 

 

밥먹으면서 술까지 먹으니까 나중에 흐물흐물해져서 저녁에 재밋게 놀려고 햇는데 

들어가자마자 전 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행벅한 생일이었답니다. 

 

프랑스음식은 이제 한동안 안먹기루 ^^ ;; 

 

그럼 2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