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의 일상/신혼일기

[신혼집] 신혼집 꾸미기! 타워형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구매 내역 )

나정_ 2021. 5. 20. 16: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정입니다. 

 

 

 

 


다음 메인에 우리집이 소개되었습니다 :D 

갑자기 유입량이 늘어나서 뭐지 했는데 이런일도 생기네요 ㅋㅋ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어요 화이팅 

 


 

신혼집 잔금을 치르고 난 뒤

이번주 금요일 가전, 가구, 인터넷설치, 커튼, 음식물 쓰레기 설치 기타 등등  에네르기 쏘며 들어와요 !

에에네ㅔㅔㅔㅔㅔㅔ네에ㅔㅔㅔㅔ르ㅡㅡㅡㅡ기!~~~~~! 

 

가구 배치라던지 ... 생필품을 어떻게 정리할지 요즘 머리 속에 그 고민 뿐이랍니다ㅎㅎ

생각보다 제가 신혼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더라규요 ㅎㅎ ; 

 

이번 글에서는 저희 집 도면과 함께

신혼집 꾸미기에 사용된 구매내역에 대하여 정리하는 글을 가져볼까해요. 


먼저 도면을 보고 갈게요 

저희집은 24평 타워형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미 확장이 되어 나온 구조라 발코니가 되게 작아요.

생필품이라던지 빨래통이라던지, 분리수거 그리고 워시타워까지 넣을 생각으로 머리에 구조짠다고 골머리좀 썩였어요.

대신 방마다 옷장 혹은 붙박이가 설계되어있어서 옷을 여기저기 넣긴 좋더라구요. 

하지만 ㅋㅋㅋㅋㅋ

저희는 안방, 드레스룸, 그리고 오빠 작업실로 각각 방을 나누기로 했습니다. 

왜 드레스룸이냐구요??... 왜냐면 전 옷이 많거든요 ㅎ

 

그리고 스타일러랑 제 화장대라던지 아침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은 저는 안방에서 말고 독립적인 공간이 필요했어요! 

근데 사실 옷장을 추가적으로 넣을지 말지는 아직 고민중이랍니다. 


1. 안방 

안방은 좀 포근한 느낌이 들길 바랬고 온전히 잠을 자는 공간으로 꾸미고싶었어요. 

- 안방 침대 (템퍼 라지킹) 

- 침대 프레임 (한국갤러리가구)  

ohou.se/productions/606842/selling?affect_type=StoreSearchResult&affect_id=1 

 

몬드리안 SS/Q/K/LK 침대 프레임 호텔식 침대 3color

-51% 543,000원. 리뷰 4.5점, 52개

ohou.se

 

 

요즘은 호텔식 프레임이 대세라죠?ㅎㅎㅎ...

사실 신혼집이라 호텔처럼 꾸미고싶었어요 

 

 

그래서 화이트로 프레임 + 협탁2개 해서 저렇게 구매했답니다. 

생각보다 협탁까지 붙이니 width가 2700cm정도 되더라구요 꽉차는 느낌 ... 

 

분위기가 을마나 좋게요ㅎㅎㅎㅎㅎ ....  제가 원한 호텔 너낌 

안방 이불은 백화점에서 모달 이불 1개와 구스 이불 1개 그리고 쿠팡에서 산 여름 이불 1개 총 3개를 구매했습니다! 

사진은 쿠팡 이불이랑 구스 이불 겹쳐놓은거에용ㅎㅎㅎ 

백화점에서 산 구스 이불은 피터리드 이불입니다.

이뻐서 샀는데 혼수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영국이불! 패드는 핀란드 어쩌고 ㅋㅋㅋㅋ

저 구스만 뭐 170만원주고 샀어요 ㅎ... 

대신 나머지 백화점 여름이불은 진짜 싸게 샀어요 30만원주고 삼!! 라지킹인데 !! 민크색 이쁜 색으로 골랐답니다 

아직 꺼내지 않아 사진은 없네용 

 

아 최근에 그림도 달았어요 

자가격리하면서 집꾸미기 총동원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림 달았더니 집이 화사하더라구용 

 


2. 거실 

아 제 블로그를 몇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식탁 너무나 고민하고 쇼파 그리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결과가 너무 좋아요 

만족합니다 !!!!!!!!!!!!!!!!!!

두굳구두ㅜ

 

 

두구두구

 

일단 먼저 식탁 부터 자랑자랑 

 

 

하늘하늘 넘 이쁘죠 이때는 초창기 버전이었구

 

생각보다 좁아보이지 않아서 만족해요 ... 

 

오히려 넓어보이는 느낌이랄까.. ㅎㅎㅎㅎㅎ 

저녁에 영화보는데 살랑거리는 바람과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찍어봤어요 

 

 

식탁이랑 티비는 이미 다른 글에서 이미 썼으니 이건 넘어갈게용 

https://najungis.tistory.com/26

 

[신혼집] 전세집 거실 넓어보이는 티비 거치대!!! (++ 가격 , 사진 )

안녕하세요! 나정입니다. 이번에 신혼집에 입성하면서 전세집이라 벽걸이를 못하고 티비 거치대로 진행했어요 ㅎㅎ 신혼집이 꾸며지면서 글을 좀 올렸는데 다들 이 거치대에 대해서 관심이 많

najungis.tistory.com

https://najungis.tistory.com/9

 

[신혼집] 주문제작 세라믹 식탁 구매후기 (++ 식탁 브랜드 비교, 가격)

안녕하세요 나정입니다. 신혼집에 넣을 신혼 가전,가구를 사들이고 있느라 바쁜 요즘 !! 제가 구매한 식탁에 대한 후기와 함께 그 고민과 과정을 적어보려합니다!! 사실 뭐 ... 식탁이 뭐가 그렇

najungis.tistory.com

 

 


3. 드레스룸?....  

첨엔 드레스룸으로 꾸며야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방마다 옷장이 다 있어서 화장대겸 청소기 수납... 좌식테이블 이것저것 하다보니 

잡동사니 방이된거같아요 ㅎㅎ ;; 

타워형이라 긴 통로를 지나야 오빠 작업실과 제 드레스룸을 갈 수 있음 

 

일단 제 화장대!

오늘의집 갬성~

옆에 화분도 놓을거라 지금 배달중이에요 ㅎㅎㅎ

사실 식탁 큰거 사긴했는데 

좌식 식탁도 필요할 것같아서 

 

이렇게 그림그려진 식탁도 삿답니다.

평소에 저렇게 세워두면 그림같아서 좋아요 

(++추가 )

이번에 시아버님에게 그림을 선물받았어요!! 

갤러리같은 집을 꿈꾸는 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그림은 엄청 행벅합니다 

 

 

개인적으로 명화도 좋지만 이런 느낌의 그림도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림이 커서 걸기는 좀 어려울 것 같아 세워두었어요 ㅎㅎ 

 

 


3. 개발자 작업실 (feat 오빠 작업실 ㅋㅋ,,,) 

 

 

오빠 작업실은 제 방이 아니니까 관심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다들 뻔해요 뭐 컴터 있고 침대 있고 ㅎㅎ ;; 뭐 노트북 

 

 

이런거 사고 뭐 컴터용 책상이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는데 ... 음 .. 자꾸 자랑하는데

미안하지만 관심이 없엇어요 

 

 

(++ 추가) 

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ㅎㅎㅎ ;;; 

모니터랑 책상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이 있더라구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00122810&pageKey=261264812&itemId=816933605&vendorItemId=5379762834 

 

LG전자 124.46cm DQHD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COUPANG

www.coupang.com

 

LG전자 124.46cm DQHD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4,46 

4k 호ㅏ질에 .. 뭐 길이도 길고 두 화면으로 나눠 쓸 수도 있고 듀얼 안쓰고 한번에 쓸 수 있나봐요 ..ㅎㅎ .. 

 

아 제 기준 신기 했던 건 스피커를 따로 안달아도 모니터에 스피커도 있는 것 같던데 그건 신기했어요 

그리고  허리가 아파서 앉앗 개발도 좋지만 서서 개발할 수 있게 책상이 움직이더라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lunadesk/products/4360380549?NaPm=ct%3Dkparuguf%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0b8a57c68ed8264524403655c8c1c25e1d73d93 

 

루나랩 듀얼모터 전동 높이조절책상 (블랙 화이트 핑크 원목) : 루나 랩

전동책상, 모션데스크, 높이조절책상, 스탠딩책상, 철제책상, 1인용책상, 1인용컨퓨터책상, 서서일하는책상, 게이밍책상, 전동높이조절책상, 루나랩, 루나데스크, 루나책상, 전동책상, 원목책상,

smartstore.naver.com

 

 

학생들 허리 아파하는 사람들은 이런거 써도 나쁘진 않을 거 같아요 

암튼 이렇게 신혼집 끝!! '

최근 백화점 다녀왔을 떄 신혼그릇은 오덴세 6인세트를 샀지만 접시가 더 필요할 것 같아서 

다다음주에 수입그릇 매장에 가볼 예정이에용 ㅎㅎㅎㅎ 

 

분명 우린 2인용 신혼집인데 

와인잔도 6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세트도 6개 수저는 12개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멀이 아닌 멕시멀 라이프의 삶이 바로 이런거시죠 ㅎㅎ ;; 

 

번외로 

20평대 코딱지만한 다용도실을 잘 활용하기 위한 ㅈ ㅓ의 노력 

분리수거, 빨래통, 그리고 양파같은 실온보관 및 세제 ㅋㅋㅋ 그리고 쌀통을 넣기위한 저의 노력이었다할까요..

이게 다 들어가나했는데 다 들어가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0평대 만세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