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의 일상/신혼일기

신혼집 그릇 후기 ( ++ 오덴세 아틀리에 , 수입그릇 ,냄비 가격 및 사용후기 )

나정_ 2021. 6. 3. 1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나정입니다. 

주말아침 분명 날이 좋았는데 왜 제가 출발하니 비가 계속 내릴까요 .... ? ... 

작년이랑 올해 비가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암튼 비를 뚫고 모드니 본점과 보니타하우스를 다녀왔어요!! 

근데 그릇사는 거에 정신이 팔려 매장 사진이 하나도 없어요 ㅎ... ^^... 나란 사람 ...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그릇 + 네이버에서 구매한 그릇 + 백화점에서 산 그릇에 대한 후기정도만 적어볼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이 계속 나오죠?.... 시작해볼게요 

 

메인 ) 오덴세 아뜰리에 

일단 메인 식기는 오덴세 아뜰리에 에용 

백화점에서 오덴세 6인용 세트를 샀어요

필요한 기본템들이 많고 또 손님들이 올 때를 대비해서 컵이라던지 밥그릇이 여분으로 가질 수 있어서 메인 식기는 이걸 택했답니다!

의외로 하나하나 구입하면 되게 비싸요 그래서 요즘 묶음으로 많이 팔던데 전 백화점에서 사긴했지만 인터넷이 더 싼거같더라구요. 

 

구매가격 : 369550원 ㅎㅎ ... 

최저가로는 http://with.gsshop.com/prd/prd.gs?prdid=29675860&vodFlag=N&utm_source=price&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naver&media=OB&fromWith=Y 

31-33 만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6인용 기준! 

근데 저처럼 굳이 6인용이 필요 없다하면 4인용도 괜찮아요 그건 24만원대! 

 

식기 종류는 다음과 같아요. 

밥공기 6p, 국공기 6p, 수저받침 6p, 원형종지 2p, 머그 4p, 스몰원형 찬기 4p,
미디움 원형찬기 2p, 미디움 원형 접시 2p
라지원형 접시 2p, 정사각 접시 2p, 라지 직사각 접시 1p, 라지원형멀티봄 2p, 

 

우리 밥만 먹을 거 아니자나효!! 

반찬도 담아야하고! 보쌈도 넣어먹어야하고!! 도토리 무침도 해먹어야하자나효!! 

 

 

 

[오덴세]노드 프리미엄 6인조 카드할인

 

www.gsshop.com

 

윤식당에서도 이 식기를 사용했대용 

 

사용해본 후기로는 일단 한식에는 최적화된 그릇이고 그릇 종류가 다양해 쓸만합니댜 

하지만 단점을 굳이 설명하자면 코렐에 대비 좀 무겁구요 오븐 불가넝 ㅎㅎ ... ^^;; 설거지 하다가 이도 종종 나간대요

 

하지만 굳이 뽑아보라면 그런 단점이고 그래도 도자기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은 무시못하는것 같아요 

사실 김성훈 도자기도 끌렸는데 여기가 6인세트로 팔아서 이거 샀어요! 

 

서브 ) 양식 접시들  

음 우리가 매일 밥을 먹지만 맨날 밥만 먹고 살 쑤없어요 ... 

고기도먹어야하고 파스타도 해먹어야하고 샐러드도 먹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굳이 저 메인 접시 써도 되지만 ... 이왕이면 이쁜 그릇에 담아먹으면 조차나여 

그래서 산 그릇들!! 

 

1.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플러어평접시 27cm 

이건 이번에 모드니 가서 산건데 ... 이건 좀 비싸게 산 것 같아요 

인터넷이 2만원 가까이 더 싼 느낌 ... ㅎ... 기분이 언짢네요 그래도 뭐 이뻐서 만족합니다. 

 

사실 작은 접시들은 어짜피 오덴세로 사용할거라 

오므라이스를 해먹던 , 볶음 요리를 해먹던 그런 큰 접시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68900원 ^^:; 인터넷 찾아보니 5만원대로 가능한거같아요 

 

2.  자인 베르사유 원형림스 

얘는 찾아보니 원가보다 싸게 샀네요 

이 아이의 용도는 샐러드 용으로 사긴했는데 스프를 담아도 이쁠 것 같고

국물이 조금 자작하게 생기는 애들 담을 때 좋을 것 같아서 샀어요 하얀색이라 기본템! 

 

가격도 16000원밖에 안해서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3.  자뎅 드 몬드 파스타볼 (화이트) 2개 

 얘는 목적이 명확해요 ㅋㅋㅋ 파스타용 ㅋㅋㅋ 

근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엔틱하고 ... 

너무 이뻐서 좀 확인해보니 ㅋㅋㅋㅋㅋ 기생충에서 짜파구리 담아먹을 때 나온 그릇이래요 ㅋㅋ 

디자인은 좀 다른데 브랜드는 같은가보져 ㅎㅎㅎ .. .

암튼 이뻐요 이 그릇때문에 이번주 금요일 메뉴는 파스타랑 스테이크에용 ㅋㅋㅋㅋㅋㅋㅋ 설렌설렘 플레이팅 잘하면 자랑하러올게요 

 

가격은 1개에 47300원입니다 2개 샀어요! 

 

4.  광주요 월백흰빛달형볼 21  

광주요 제품이 이쁘다 이쁘다 말은 들었는데 ...  딱 보자마자 조선시대 백자를 보면 이런 느낌이 들었겠구나 싶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제가 사진을 못찍어요 팔목 나갈 뻔햇어요 ㅎㅎ ;; 

이건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오빠가 여기에 라면이나 국 담아먹고싶다하더라구요 

그래 다 내 접시인데 하나정도는 오빠 의견을 들을 필요있찌.. 

그래서 구매! 

가격은 41600원입니다! 얘도 인터넷보단 싸네요 ㅎㅎㅎ 

 

5.  로젠탈 TAC 플레이트 28cm 

위에는 다 모드니에서 샀는데 이 친구는 보니타하우스에서 샀어요! 

독일 브랜드 로젠탈 제품이고 골드색상으로 선택했답니다. 

 

약간 기하학적인 무늬가 제맘에 쏙 들었어요 

얘는 56500원!! 

 

6.   골드라인 매트블랙 스톤 고급 스테이크 접시 예쁜 수입 양식그릇

사실 얘는 좀 충동구매... 

근데 고기류를 담을 떄 이뻐보이더라구요 오마카세가서 먹는 느낌으로 

https://smartstore.naver.com/joytomtom/products/5241344828?NaPm=ct%3Dkpg7hzf2%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1c922b2bdc9ce55ed223c8a2d984da611505771d 

 

SELBY 골드라인 매트블랙 스톤 고급 스테이크 접시 예쁜 수입 양식그릇 : 조이잡화점

[조이잡화점] 생활 속 유용하고, 재미있는 상품을 쏙쏙 찾아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2개 해서 5만원정도에 산거 같아요 나중에 손집 집들이할 때 사용해볼까싶어요!!!

 

이렇게 큰 그릇 2개 , 파스타볼 2개 , 샐러드볼 1개 , 면그릇 1개 , 스테이크 (고기,전,회)류 접시 2개 이렇게 샀습니다!! 

 

서브 ) 뚝배기?...   

사실 lg에서 오브제 세트를 구매하면서 냄비는 7종세트로 받긴했어요 ㅋㅋㅋㅋ 

아니 후라이팬도 서비스로 9개나 받아서 지금 감당이 안될 정도에요 

하지만 또 ... 스테인리스 냄비랑 ... 뚝배기는 다르자나요 ... 

뭐든 장비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뚝배기 2개를 샀습니다.

한개는 찌개용이고 한개는 계란찜이나 강된장 처럼 작게 쓰이는 뚝배기 이렇게 2개 샀어요! 

1.  한국도자기 팔레트 찜기 (스튜볼) 

사진 고자는 옆으로 찍을 줄 몰라요 오로지 한길만 걷게 위로만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사진도 첨부 

 

높이가 높지않고 2인용이라 된장찌개나 김치찌개 같은 류 끓이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50400원! 

 

2.  라씨에뜨젬팟 내열냄비 14cm 

이 냄비가 좀 유명한가보더라구요 무균열 냄비라나 ..

근데 얘는 좀 잘 산것 같아요 기스도 잘 안날 것 같고 디자인도 이쁘고 일단 열전도율이 좋은것 같더라구요 

인덕션이외에도 가스, 전자렌지, 오븐, 식기세척기 만능이에요

이런뎅 18000원에 이런 냄비면 개이득 아니에요???ㅋㅋㅋㅋ

찾아보니 인터넷에서 제일 싼게 22000원이 넘던데! 보니타하우스에서 산 제품이에요! 다들 가서 구매하세요! 

 

우리집 소즁한 접시,, 냄비,, 내 후라이팬들 열심히 잘해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늘은 여기까지 작성해볼게요 

lg에서 받은 다이아몬드 냄비랑 후라이팬은 7종세트, 3종세트, 2종세트 다 세트단위라 설명하면 하루 다지나감 

 

제 그릇이 도움되길 바라며 그럼 2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