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의 일상/신혼일기

줄리의정원 스튜디오 촬영 셀렉 후기 ( ++ 추가비용 정리 )

나정_ 2021. 6. 9. 14: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정이에요
메인사진은 드디어 나온 스튜디오 원본사진!!!
원본사진을 핸드폰으로 그냥 찍은거라 좀 뿌옇네요


아무튼 전 금토일월 4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돌아왔다할까요...
3일 내내 술을 먹어서 그런가 아직도 숙취가 풀리지 않는 기분이에요

일정은 아래와 같았어요 ...


: 오빠와 함께한 홈파티 (술 ^^)
: 스튜디오 사진 셀렉 , 집들이를 위한 음식 구매 , 족발에 술 ㅎ
: 집들이 (술^^..)
: 숙취로 인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망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나니에요 ..
3일내내 술먹었더니 살도 찐것같고 ... 결혼식도 얼마 안남았는데 이젠 진짜 관리하긴해야겠어요..
결혼식을 앞두고 미용관리로 지금 써마지랑 경락을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제일 중요한건 다이어트겠지만 ㅋㅋ 그래도 시술과 관리의 힘을 빌려보려합니다!!
나중에 다녀오게되면 이것도 블로그로 정리할게용!

일단 스튜디오 셀렉했던 이야기를 좀 가져볼까해요 ..
뭐 스드메에서 돈 다써도... 추가비용이 계속 나오는게 스튜디오라죠

사실 사진이 남는거라지만 또 막상 찍고보니 좋았지만 다시 돌아가면 사진은 안하고 싶어요 ㅠ ...
일단 힘들기도 너무 힘들었고 부가적인 비용이 너무 많이 들었어요.ㅠㅠ


그래도 나중에 보면 또 추억이 되겠죠?ㅠㅠ
저말고도 스튜디오 앞에서 많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봅니다!!
크게는 아래와 같이 돈이 들어가는 것 같네요. 사실 (1)번 빨간색 빼고는 필수는 아니에요.

1차
(1) 원본파일비용
(2) 수정비용

2차
(3) 앨범구성 장수 추가비용
(4) 액자추가비용

하지만 하다보면 ㅋㅋㅋㅋㅋㅋ 추가비용은 왜 자꾸 발생하는건지 마법인것 같아요.

(1)사진파일 원본 비용

-> 33만원들었어요. 이건 무조건 Default이기 때문에 무조건 결제해야해요!

(2) 수정 비용

-> 이건 필수 아니에요. 많이들 인스타에서 수정업체를 찾아서 필요한 사진도 하긴하지만
저는 그냥 11만원 주고 줄리의 정원에 맡기기로 했어요..
맘에 안들면 계속 수정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원하시는 보정업체가 있으시면 그쪽으로 문의해도 상관없답니다 ㅎㅎ

(3) 앨범구성 장수 축가

사실 이것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수는 20장이에요.
하지만 뭐 고르다보면 생각보다 20장을 맞추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저희는 진짜 뺄거 다 뺏는데도 32장 나왔어요 ㅠ_ㅜ
1장당 33000원이 추가됩니다.

(4) 액자추가비용

사실 전 ㅋㅋㅋㅋㅋ 집에 큰 액자로 사진 걸어두고 싶은 맘이 없어요..
아무리 그래도....

물론 이쁜건 20-40만원씩 추가되는거 선택은 하면 되었지만 .. 그정도 돈은 쓰고싶지않았어요 ... 그래서

이런거 받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 ...


암튼 그래서 전 4번은 추가비용은 안들었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셀렉을 하고 모바일청접장을 위한 5장을 선택했습니다!
5장은 2주안에 온대요ㅎㅎㅎ

나머지 사진은 100일정도 소요된 뒤 앨범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사진 셀렉을 하면서 느낀점은 오빠랑 저는 사진고자이지만 의외로 클래식한 배경이 잘 어울렸다라는거?....

사진을 전체적으로 보다보니 줄리의 정원에서 찍은 정원 씬도 이쁘긴했는데
전체적으로 실내에서 깔끔한 사진이 오빠랑 저는 더 잘 나왔던 것 같아요 ㅎㅎ

반전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줄리의정원이 가진 파릇파릇함은 가장 큰 무기인 것 같아요 요즘 제일 핫한 스튜디오 샵이기도 하구요

암튼 이뿌게 나온 사진한장을 투척하고 사라질게요. 그럼 2만


이제 예단이랑 한복만 남은것 같아요!! 홧팅

728x90
반응형